LOGIN ENGLISH

제목 [수업]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작성일 2018-09-07 09:30:52
내용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기간 비고
수강신청 변경 2018. 9. 3.(월) ~ 9. 7.(금)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http://sugang.snu.ac.kr, 학사과정 최대 12학점)
학과 수강신청 조정 2018. 9. 10.(월) ~ 9. 11.(화)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학과강좌별수강신청정정)
수강신청 취소 2018. 9. 10.(월) ~ 10. 26.(금)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취소요청서에
교과목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 학부(과)에 제출
수강신청 취소 승인 2018. 9. 10.(월) ~ 10. 30.(화) 수강신청취소원 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변동관리 → 정규학기수강취소승인)

나. 유의사항

1) 수강신청 변경은 최대 12학점까지이며(학사과정), 과목 추가와 삭제를 모두 집계함. 변경을 더 해야 할 경우 학생 소속학과에서 수강신청변경 학점수 조정신청서 수령 후 조정처리(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수강신청학점수정)

2)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2018. 9. 16.(일)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요청

3)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동일교과목 포함)을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
 
파일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zip [763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