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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수업] 수강신청 부정행위 경고 조치 알림
작성일 2019-10-10 16:48:32
내용 2019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중 부정행위가 발생하여 수강신청 부정행위 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학생들은 학생 본분에 벗어나는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기 바랍니다.

□ 관련 학칙 및 규정

  ○ 학칙 제107조(징계)
  ① 총장은 학생이 이 학칙을 위반하거나 학생의 본분에 어긋난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징계할 수 있다.
  ○ 학생 징계 절차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징계사유 및 징계권자)
  총장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를 서울대학교학생징계위원회(이하 “위원회”라 한다)의 심의·의결에 의하여 징계한다. (2, 4, 5, 6, 8, 10호 생략)
1. 학업과 관련한 부정행위자
3. 학사 업무 수행을 방해하거나 지장을 주는 행위를 한 자
7. 학내 컴퓨터·통신망·데이터·소프트웨어 등을 부당하게 사용하거나 그 운용을 방해함으로써 학생의  본분에 어긋난 행위를 한 자
9. 학칙 등 제규정(각종 규범 포함)을 위반한 자
파일 수강신청 부정행위자 징계 안내.jpg [187.7KB]


[참고자료] 수강신청 부정행위 관련 알림.jpg [250.5KB]